티스토리 뷰
목차
요즘 해외여행 다니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 그래서 오늘은 3월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추천 best 3을 준비했습니다. 해외여행 어디 갈지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보시고 참고하셔서 원하던 나라에 좋은 여행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3월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추천 - 발렌시아
3월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추천 : 스페인에서 3번째로 큰 도시, 빠에야와 오렌지의 도시 - 발렌시아
발렌시아는 스페인에 인기 있는 도시로 관광지로 유명한 발렌시아 대성당과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상징적인 이켈레테 타워, 리이나 광장, 유네시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인정받은 라론하 데 라 세다 등이 있습니다. 또한 '예술 과학 도시'라 불리는 문화 단지가 있는데 수족관, 박물관, 과학관등이 있습니다. 발렌시아 동물원도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.
- 여행을 추천하는 달 : 한 여름 이외엔 모두 추천 - 한 여름에는 기온과 습도가 높아 더위때문에 여행이 힘들어 8월에 상점들이 문을 닫는 경우도 있습니다. 여름 이외엔 다 좋지만 특히 라스 파야스라는 축제가 진행되는 3월에는 볼거리가 많아 추천하는 달입니다.
- 항공시간 : 경유 17시간 소요
- 비자 : 90일간 무비자
- 환율 : 1EUR -> 1,430.74원 (작성일 기준)
- 전기 전압 : 50 Hz 230V 사용
- 백신 접종 : 필수 아님
- 언어사용 : 스페인어 또는 발렌시아어 사용
- 한국과의 시차 : 한국을 기준으로 8시간 느림
- 현지물가 : 한국대비 저렴한 편
- 팁 문화 : 없음
3월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추천 - 코타키나발루
3월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추천 : 자연의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을 모두 찾는 가족에게 인기 있는 말레이시아 여행지 - 코타키나발루
일년 내내 해변에는 인근 국가에서 수많은 관광객이 찾아옵니다. 한국인 단체 여행객만 하루 1000명 내외로 유입돼 한국 호텔과 같은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으며, 한국어와 영어 간판이 있는 곳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그만큼 한국인이 좋아하는 여행지로 꼽히기도 합니다.
- 여행을 추천하는 달 : 1월에서부터 4월까지 추천하는데 이 시기엔 강수일수가 적은 시기입니다. 코타키나발루는 기후가 연중 고온다습한 기후로 연평균 21도~23도로 4계절 내내 여름이며, 건기에도 잦은 소나기가 내립니다. 그렇기 때문에 비교적 강수 일수가 적은 1월에서 4월까지가 여행하기 좋은 달입니다.
- 항공시간 : 직항 5시간 20분
- 소요 비자 : 90일 무비자
- 환율 : 1 MYR -> 278.93원 (작성일 기준)
- 전기 전압 : 50 Hz 240V 사용
- 백신 접종 : 필수 아님 언어사용 : 말레이어와 그 외 2개의 언어 사용
- 한국과의 시차 : 한국을 기준으로 1시간 느림
- 현지물가 : 한국대비 저렴한 편
- 팁 문화 : 1~5링깃
3월에 여행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추천 - 칸쿤
3월에 여행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추천 : 카리브해의 청록색 바다가 펼쳐지는 지상낙원 멕시코 여행지 -칸쿤
칸쿤은 멕시코 남동부에 위치한 휴양도시로 킨타나로오 주 북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 최대 도시라는 타이틀을 자랑합니다. UN 산하 세계관광기구가 인증한 관광 허브로 인정받은 이곳은 휴가를 즐기러 오는 미국과 캐나다인 방문객들이 많으며 특히 우리나라에선 신혼여행 여행지로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.
- 여행을 추천하는 달 : 10월에서 5월까지와 2월 추천 날씨가 덥지가 않고 비가 자주 내리는 편이 아니라서 이 시기가 여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. 건기는 보통 9월에서 2월까지이고 우기는 3월 8월까지입니다.
- 항공시간 : 경유 18시간 소요
- 비자 : 90일 무비자
- 환율 : 1MXN -> 78.02원 (작성일 기준)
- 전기 전압 : 60 Hz 127V 사용
- 백신 접종 : 필수 아님
- 언어사용 : 스페인어 사용
- 한국과의 시차 : 한국을 기준으로 14시간 느림
- 현지물가 : 한국대비 저렴한 편
- 팁 문화 : 팁 있음 10~15%